- 뉴스
국내뉴스
 
총 게시물 6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를 디자인한 드래프트라인 draftLine 팀은 오비맥주(AB InBev Korea)가 카스, 오비라거, 버드와이저, 스텔라아르투아, 호가든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맥주들을 위한 브랜딩을 위해 구성한 자체 크리에이티브…
패키지포유 06-04 235
5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인 ‘티트라(Teatra)’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연구소인 이노베이션랩의 연구원들이 3년 여 동안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위 품질의 차(…
패키지포유 03-09 6008
4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대에 칠성사이다를 기점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해오며 국내 대표 음료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
패키지포유 03-07 1219
3
1 왼쪽부터 문장 엠블럼, 전통 엠블럼, 세이브 엠블럼. 2 이마트 역사 20년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문장 엠블럼’, 한국의 전통 식재료를 상징하는 ‘전통 엠블럼’, 실속형 상품에는 ‘세이브 엠블럼’이 새겨진 …
패키지포유 10-06 2772
2
1 목각 인형을 닮은 파리바게뜨의 프렌치 러브데이 피규어 ‘러비엥’. 2 프렌치 러브데이의 캐릭터 러비엥을 소개하는 리플릿. 3 러비엥 피규어 중 ‘키스’와 ‘윙크’의 스토리텔링. 2월 14일 밸런타인…
패키지포유 12-03 2340
1
편의점 냉장 음료 코너 장악에 나선 컵 커피가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이미지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가격 면에서야 컵 커피보다 단연 캔 커피가 우세지만, 건강지향성 소비 형태는 소비자 마음속에서 캔 커피…
패키지포유 05-03 2526
 
엘지생활건강 오로라월드 한국맥널티 롯데제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윙크
otran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