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21 |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를 디자인한 드래프트라인 draftLine 팀은 오비맥주(AB InBev Korea)가 카스, 오비라거, 버드와이저, 스텔라아르투아, 호가든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맥주들을 위한 브랜딩을 위해 구성한 자체 크리에이티브… |
패키지포유 | 06-04 | 218 |
|
20 |
농촌은 오랫동안 디자인의 불모지로 여겨졌다. 하지만 21세기를 사는 농부에게 디자인은 영양가 높은 텃밭만큼 중요한 자원이 됐고 이는 농부의 절실함에서 시작됐다. 생산자에게도, 소비자에게도 불리했던 기존의 유통 구조에… |
패키지포유 | 06-04 | 207 |
|
19 |
가그린은 구강 청결제로 입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구강 청결제의 용기가 치아 모양한 이유다. 직관적 형태는 사용할 부위를 정확하게 알려 오용을 막는다. 구강 청결제의 투명한 용기는 무색소라는 특징을 드러내기에 효과적이… |
패키지포유 | 06-03 | 204 |
|
18 |
하이트진로가 테라에 이어 4년 만에 신제품 켈리를 선보였다. 다년간 호흡을 맞춘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 인피니트 그룹과 협업해 다시 한번 국내 맥주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지 기대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수제 맥주 브랜드… |
패키지포유 | 06-03 | 233 |
|
17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인 ‘티트라(Teatra)’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연구소인 이노베이션랩의 연구원들이 3년 여 동안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위 품질의 차(… |
패키지포유 | 03-09 | 5972 |
|
16 |
유통 시장 시스템에 더 이상 어떤 혁신이 가능할까 싶은 2015년, 마켓컬리(대표 김슬아)가 시작한 새벽 배송은 그야말로 틈새를 파고든 획기적인 아이디어였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니즈와 심리를 간파해 소비자의 ‘시… |
패키지포유 | 03-07 | 2756 |
|
15 |
매력을 발산하는 디자인 전략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난생처음 보듯 새롭거나, 잊었던 것을 상기시키거나. 제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밀키스가 택한 것은 후자다. 바야흐로 1989년, 오토바이를 타고 … |
패키지포유 | 03-07 | 2232 |
|
14 |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대에 칠성사이다를 기점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해오며 국내 대표 음료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 |
패키지포유 | 03-07 | 1192 |
|
13 |
꼬박 1년 전인 지난해 9월, 경상북도 경주시에 진도 5.8의 지진이 일어났다. 1978년 관측 이래 발생한 역대 최대 규모로 석굴암, 불국사, 첨성대 등 주요 문화재가 손상을 입었고 지역 발전소가 가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당시 일어… |
패키지포유 | 03-07 | 1004 |
|
12 |
디자인이 술에 의미를 담는다면 그 제조 과정에 있을 것이다. 장인의 기술을 거쳐 3년간 숙성시킨 오미자 증류주, 고운달 백자는 디자인 전문 회사가 아니라 스토리텔링 전문 회사가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해 눈길을 끈다. 단순… |
패키지포유 | 03-07 | 888 |
|
11 |
보통 PL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스탠더드, 저가형 3단계로 전략을 짭니다. 이마트의 경우는 피코크 (프리미엄), 이마트 베스트(스탠더드), 노브랜드(저가형)로 구성됩니다. 사실 노브랜드는 단순한 저가형 제품군이 아니라 이마트… |
패키지포유 | 03-24 | 1866 |
|
10 |
1.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디자인 한 배스킨라빈스 패키지
2. 배스킨라빈스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포스터
3.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디자인한 배스킨라빈스 블럭팩.
4. 우유로버블버블해 패키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
패키지포유 | 01-16 | 1640 |
|
9 |
1. 1인용 용기로 새롭게 디자인한 투게더 시그니처.
2. 제품의 원재료가 강화됨에 따라 기능적인 면모를 부각시켜 디자인한 닥터캡슐 프로텍트.
3. 반투명 재질의 포장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속성을 바로 느낄 수 있게 디자인한… |
패키지포유 | 01-16 | 1270 |
|
8 |
1 왼쪽부터 문장 엠블럼, 전통 엠블럼, 세이브
엠블럼. 2 이마트 역사 20년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문장 엠블럼’, 한국의 전통 식재료를 상징하는 ‘전통 엠블럼’, 실속형 상품에는 ‘세이브 엠블럼’이 새겨진 … |
패키지포유 | 10-06 | 2753 |
|
7 |
애경은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선물세트는 뷰티아이콘 마릴린 먼로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 |
패키지포유 | 08-14 | 1998 |
|
6 |
1, 2 애경디자인센터
2007년 구로동 본사에서 분리해 마포구 연남동에 자리 잡은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의 애경디자인센터.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를 포함해 25명이 근무하고 있다. 2층에는 애경그룹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 |
패키지포유 | 02-02 | 2167 |
|
5 |
사진 뒷줄 왼쪽부터 김성현, 장유정, 하지연, 심유리, 이우경, 양종임, 박창준, 김민정, 배문찬, 김나영, 김현정, 박지운, 이승표, 이현직, 김한주, 신창우.
사진 앞줄 왼쪽부터 최선호, 육지훈, 기욤 샤퓌, 문병용, 송현지, 정한나,… |
패키지포유 | 02-02 | 1951 |
|
4 |
1 목각 인형을 닮은 파리바게뜨의 프렌치 러브데이 피규어 ‘러비엥’. 2 프렌치 러브데이의 캐릭터 러비엥을 소개하는 리플릿. 3 러비엥 피규어 중 ‘키스’와 ‘윙크’의 스토리텔링. 2월 14일 밸런타인… |
패키지포유 | 12-03 | 2327 |
|
3 |
1 파머스파티는 따로 매장을 마련하지 않고 갤러리 전시를 통해 홍보하거나 온라인에서 직거래 판매를 한다.
2 강남 한복판에서 펼친 파파사과 수레 프로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이장섭이 직접 사과 장사꾼으로 나섰다.
3 사과 … |
패키지포유 | 11-04 | 2311 |
|
2 |
편의점 냉장 음료 코너 장악에 나선 컵 커피가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이미지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가격 면에서야 컵 커피보다 단연 캔 커피가 우세지만, 건강지향성 소비 형태는 소비자 마음속에서 캔 커피… |
패키지포유 | 05-03 | 25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