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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오템의 생명력 넘치는 아름다움을 전략적으로 전달하는 Press-kit
글쓴이 : 패키지포유 날짜 : 2013-11-03 (일) 20:07 조회 : 1116


BIOTHEM의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먼저 건강한 아름다움과 최신 뷰티 테크놀로지의 조화에 초첨을 맞췄다. 제품이 주는 첫인상을 더욱 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콘셉트와 특장점을 제대로 전달해야 하는데, 이것이 Press-kit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이다. ‘SKIN VIVO’ 라인의 경우, DNA와 유전자를 활성화 시키는 더블 안티 에이징이 핵심이었다. 따라서 제품 병에서 모티브를 따온 은박과 화이트 컬러로 이를 표현했다. 상자를 열면 제품의 아웃라인을 강조할 수 있게 디자인 된 제품 패키지와 병풍 형태로 만든 제품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점자 음각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신제품 런칭쇼에서 기자들과 소비자 대표 블로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WHITE D-TOX’ 제품은 피부 세포 속 멜라닌에 보호막을 형성해 하얀 피부로 가꾸어주는 비오템 특유의 화이트닝 효과에서 착안, 최신 뷰티 테크놀로지 기술인 멜라닌 보호막을 투명 아크릴 반구로 나타냈다. 반구를 열어 제품을 경험해보고 싶은 기대감을 유발시키고 시각적인 재미를 준 것. 또한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유광과 무광의 컬러를 조합했다. 응급용 Kit를 콘셉트로 아크릴 소재의 레드 컬러를 사용한 것은 ‘BIOTHEM HOMME HIGH RECHARGE’ 라인이다. 언제라도 지친 남성의 피부를 재충전 해준다는 것이 포인트인 만큼 응급용 Kit로 이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또한 액자형태의 거치대 디자인으로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해당 제품을 부각시켰다.

출처: 디자인정글(2010-02-26)
디자인: 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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