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구조 패키지
 
총 게시물 10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SEE(이전의 Sealed Air)는 소비자 및 산업 시장의 유체 및 액체용 포장 및 디스펜싱 솔루션을 제조하는 Liquibox의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SEE는 2023년 초 Liquibox를 인수했습니다.하이라이트는 백인박스(bag-in-box)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L…
패키지포유 10-04 448
9
디자인 전민우협업 드로잉 캔들(이기연), drawingcandlekr.imweb.me각진 네모 형태의 캔들로 방 안에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을 양초와 패키지에 파스텔 톤 그러데이션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방염 종이가 합지된 패…
패키지포유 08-26 458
8
충실한 기능에 따라온 굿 디자인계란지킴이‘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말을 증명하는 택배용 패키지 하나가 눈에 띈다. 계란을 깨지지 않게 하는 본래 기능에 충실한 이 패키지는 가장 통풍이 잘되는 재질과 각기 다른 크기에…
패키지포유 06-04 405
7
디자인 오티디코퍼레이션‘적당赤糖(붉고 단)’은 팥을 주재료로 선보이는 디저트 브랜드다. 로고는 시각(赤)과 미각(糖)을 시각화한 것으로 팥으로 양갱을 만드는 과정에서 착안해 디자인했다. 각각의 그래픽은 앙금화된 팥, …
패키지포유 03-07 3005
6
Agency: Alquimia VisualDesign Concept: Alquimia Visual & Portrait EyewearArt Direction & Design: Karen López PereneyPhotography: Gabriel Hernandez Project Type: Produced, Commercial Work Client: Portrait EyewearLocation: UK Packaging Content: Sunglasses Packaging Material: Cardboard
패키지포유 01-26 1067
5
위스키는 기본적으로 ‘인고’의 술이다. 오랜 시간 오크 통에 익는 이 술의 핵심은 기다림과 반복에 있다. 최근 조니워커 하우스가 설치 작가 김병철과 협업한 아트 프로젝트는 이런 위스키의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다. 대중적…
패키지포유 01-15 1026
4
리바이스에서 제작한 가구형태의 지기구조 패키지이다. 어릴적 실내 인터리어 놀이를 했던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재미있는 디자인이다. 카드형태로 접혀있는 지기를 열면 팝업 형태로 입체가 되는 지기 형태이다. 상품 구…
패키지포유 08-02 2862
3
바쁜 현대인들에게 패스트푸드점의 테이크 아웃 메뉴는 꽤 유용하다. 하지만 테이크 아웃에 사용하는 종이 패키지가 너무 많은 쓰레기를 배출한다는 점은 골치 아픈 문제일 수밖에 없다. 로드 아일랜드 디자인 스쿨(Rhode Island Sc…
패키지포유 01-02 1342
2
지난 4월 24일 파리의 콘셉트 스토어 콜레트(Colette)에서 첫선을 보인 코카콜라 라이트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을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Karl Lagerfeld)가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이 스페셜 에디션의 알루미늄 …
패키지포유 09-21 948
1
BIOTHEM의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먼저 건강한 아름다움과 최신 뷰티 테크놀로지의 조화에 초첨을 맞췄다. 제품이 주는 첫인상을 더욱 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콘셉트와 특장점을 제대로 전달해야 하는데, 이것이 Press-kit에서…
패키지포유 11-03 1116
 
엘지생활건강 오로라월드 한국맥널티 롯데제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윙크
otrans@naver.com